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요리

스웨덴 요리의 개요

by 다모단 2022. 6. 15.
반응형

스웨덴 요리는 크네브로드, 생선회, 쇼트 불로 대표됩니다. 춥고 재배하기 어려운 환경과 겨울이 재료와 조리법에 큰 영향을 미친 점을 감안해 보존할 음식을 주로 조리했습니다. 사냥, 낚시, 수확과 같은 자연이 획득한 대부분의 것들은 이러한 환경에서 옵니다. 오늘을 스웨덴 요리의 개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웨덴 요리의 개요

순록고기의 경우 국내산 소, 닭, 돼지 수준으로 먹는 경우가 많고, 다른 재료 대신 구름 열매를 나타내는 베리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순록 고기에 들어있는 감자와 눈에 띄는 과일의 조합은 가장 흔한 저녁 식사 중 하나입니다. 남과 북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남과 북의 요리에 풍성하고 섬세함이 있다면 북의 요리는 조금 거칩니다.

 

바이킹요리에서 출발해 사미 요리를 곁들이지만 감자는 "러시아, 폴란드, 오스만, 프랑스" 요리의 영향으로 매우 다릅니다. 추운 나라답게 보존 상태가 좋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 필수적이었고 바이킹들은 작은 배에서 오랫동안 배고픔을 놀려야만 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앱설루트 보드카와 크네브뢰드 알코올 또는 건조되고 보존된 빵을 보존하는 강한 증류제의 기원은 스웨덴입니다. 노르망디 북부에서 소금에 절인 청어의 보존은 독성 냄새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다른 식재료와 마찬가지로 샌드위치에 싸여 있지만 해외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고 있으며, 스웨덴에서는 특정 지역의 음식이나 노인들의 음식으로 취급되는 것으로 스웨덴 요리의 개요는 알려져 있습니다.

  • 머스터드와 같은 소스를 곁들인 신선한 청어 요리가 널리 사용되고 아침 식사로 먹습니다.

 

2. 스웨덴 요리의 역사

반면 게임의 질로 생산된 식사는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있었고 뷔페의 원형인 스뮈르고스보드도 스웨덴에서 나왔다는 설도 있습니다. 반면에, 미국의 포틀러처럼 모든 사람들이 혼자 가지고 와서 먹는 음식 뷔페는 크루츠라고 불립니다.

 

덴마크의 반도 남쪽의 스코네 지방을 점령하고 베르나도트 국왕 이후 오스만 제국의 곡물 재배, 가축 생산, 프랑스 요리를 향상했습니다. 다만 스웨덴 요리에 대한 평가는 그리 높지 않지만, 요리사들 자체가 그리 뛰어나지 않거나 현대 스웨덴인들의 취향이 매우 대중화됐다는 것은 부적절한 해석입니다.

 

이것은 다른 북유럽 국가들에서 흔한 특징입니다. 다만,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바에서 판매되는 식품은 스웨덴 기준에 따라 높은 가스화율로 평가됩니다. 그러나 스웨덴 자체에는 이민자와 그 후손의 5분의 1이 있기 때문에 외국 음식은 널리 퍼져 있습니다. 스웨덴 요리의 역사를 보면 피자나 핫도그가 외식이나 간식으로 인기가 많은 반면 케밥, 파 라펠 등 중동 요리는 가격이 저렴해 간편식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 맥도널드가 스웨덴에 있지만 국가 브랜드인 유럽의 클래식 버거킹도 활발합니다.

 

3. 스웨덴의 커피 문화

스웨덴 사람들은 근로 시간 동안 커피를 즐기는 의식 문화가 있습니다. 스웨덴에서 일자리를 구할 때 익숙해진 첫 번째 것들 중 하나입니다. 팀원들과 함께 불규칙한 여행을 하는 것 외에도 , 약 1시간의 정상적인 커피 문화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모든 팀원들이 초대될 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종종 서로 대화하도록 초대됩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의 중요성은 결코 한국 사회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회사 만찬만큼 의무적이지 않으며, 이것은 스웨덴의 다른 사업 행사에도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가 그것들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것들을 순서대로 정리하고 하나씩 준비할 때, 그것이 단지 빵인지 아니면 간식인지 걱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러시아 요리의 특색

농업기술의 발달로 러시아에서는 밀가루로 만든 흰 빵을 찾기 어려웠지만 195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대도시를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에서 고밀로 만든 검은 빵이 유행하였습니다. 각국의 요리들

damoking.com

 

이 커피 문화 때문에 유럽의 커피 소비와 우유 소비는 최우선 사항입니다. 커피는 강한 맛으로 특징지어지지만, 그것의 질은 일반적으로 스웨덴 커피의 특성 때문에 매우 낮습니다. 커피는 무제한 요금과 저렴한 가격에 무료 빵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커피에 사용되는 "다양한 도구들-유리-소스" 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에, 스웨덴 커피 문화는 맛이 미래에 개선될 가능성은 전혀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 스웨덴 어디에나 있다면,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와 커피, 빵을 함께 즐길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세계의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멕시코 요리의 역사와 특징  (0) 2022.06.26
캐나다 요리의 개요와 식재료  (0) 2022.06.21
러시아 요리의 특색  (0) 2022.06.14
이탈리아 요리의 개요  (0) 2022.06.11
아르헨티나 요리의 개요  (0) 2022.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