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요리

캐나다 요리의 개요와 식재료

by 다모단 2022. 6. 21.
반응형

캐나다 요리는 영국, 프랑스,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 온 이민자들에 의해 개발된 요리가 주를 이룹니다. 캐나다로 이민 온 사람들은 매우 젊은 나라이기 때문에 그 지역과는 독립적으로 발전했고, 영어뿐만 아니라 퀘벡의 프랑스 요리에도 강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캐나다 요리의 개요와 식재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캐나다 요리의 개요

미국 요리와 비슷한 개요를 가지고 있는 캐나다 요리는 많은 캐나다인들이 미국에서 보기 드문 독특한 캐나다 요리를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요리는 영국과 프랑스가 캐나다를 식민지로 삼았던 1600년대에 지배를 받았던 영국과 프랑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19세기와 20세기에 중앙, 남동부, 동유럽, 동아시아, 카리브해"에서 온 이민자들이 이 지역으로 왔습니다.

 

캐나다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하비스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땅은 지하도로 개방되어 있고 취향에 맞는 양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쟁은 미국에서 만들어진 패스트푸드 브랜드이지만, 캐나다에서는 꽤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캐나다 요리의 개요는 루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캐나다에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여러가지 작물이 있습니다.

 

2. 캐나다 요리의 식재료

캐나다 요리의 식재료로 가장 잘 알려져 있는 팬케이크와 와플 등이 잘 어우러져 있어 캐나다식 아침식사에 꼭 필요한 재료로 꼽힙니다. "살몽, 로보스터, 그리고 쇠고기"는 풍부하게 사용됩니다. 역사는 짧으며, 우리는 미국에서 즐길 음식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캐나다-당근-묶음
당근

 

국내 제품들이 있지만 그렇게 명백하지 않습니다. 단풍 밀도와 차가운 와인의 정도가 그 나라의 특징입니다. 게다가 퀘백을 제외한 다른 주에서는 거의 모든 접착제 공장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이곳은 이민국이기 때문에 캐나다 문화는 매우 작고 음식은 매우 유사합니다. 대신에 그것은 미국과 근본적으로 비슷한 나라의 부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주로 호주와 마찬가지로 영국 이민자들이 만든 요리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퀘백에서는 프랑스 요리의 영향이 큽니다. 하지만 우리가 호주와 같은 다른 환경에 적응했을 때 캐나다 요리의 식재료와 향기가 어떻게 다른지를 보여주는 몇 가지 예들이 있습니다.

  • 캐나다에서는 이런 음식을 집에서 많이 먹습니다.

 

3. 캐나다 요리의 종류

캐나다와 프랑스 전통 음식의 한 종류로 푸린이 있습니다. 말하자면 가난한 사람들이 칼로리와 단백질 보충제를 공급하기 위해 보통 뻣뻣한 감기로 먹는 흔한 음식입니다. 치즈 한 봉지와 뜨거운 바비큐 소스를 뿌린 감자튀김은 칼로리가 풍부하고 기름진 음식입니다.

 

고기를 먹을 돈이 없고 감자를 빵과 함께 뿌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느낌을 주는 것 같지만, 의외로 맛이 있습니다. 즙이 많고 짠맛은 매우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캐나다에서 푸린은 가장 싸고 최고 품질의 감자튀김이고,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하지만 푸린은 그냥 먹어보고 싶다면 맥도널드로 가는 것이 더 낫습니다.

 

 

스웨덴 요리의 개요

스웨덴 요리는 크네브로드, 생선회, 쇼트 불로 대표됩니다. 춥고 재배하기 어려운 환경과 겨울이 재료와 조리법에 큰 영향을 미친 점을 감안해 보존할 음식을 주로 조리했습니다. 사냥, 낚시, 수

damoking.com

 

캐나다 요리의 종류로 오랫동안 튀긴 후 "누텔라 시럽, 메이플 시럽, 계피 가루" 등과 같은 다른 향신료들과 함께 가공된 비빔밥의 모양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토핑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달콤하고 촉촉하기 때문에 원래 맛의 분말인 힌즈 설탕만 넣는 것이 좋습니다. 이처럼 캐나다 요리의 종류는 다양하게 나뉘어 있습니다.

  • 아시아의 한국에서도 누텔라를 사용하지 않은 캐나다 요리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세계의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덜란드 요리의 특징  (0) 2022.06.28
멕시코 요리의 역사와 특징  (0) 2022.06.26
스웨덴 요리의 개요  (0) 2022.06.15
러시아 요리의 특색  (0) 2022.06.14
이탈리아 요리의 개요  (0) 2022.06.11

댓글